문평농협장선거 후보자 등록

  • 입력 2007.07.09 10:37
  • 기자명 마스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金同周)는 오는 7월 14일 실시하는 문평농협조합장 선거에 있어 후보자 등록을 마친 결과 최종적으로 2명이 후보자로 등록했다고 밝혔다.

등록 후보자는 기호1번 송덕호, 기호2번 나호근 후보로 돈 안드는 선거, 깨끗한 정치의 실현을 위해 공명선거실천 결의문에도 서명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거는 나주지역에서 처음으로 조합장선거에 터치스크린 투표시스템을 이용하여 투개표를 실시하게 되며 나주시선관위는 조합원들의 투표시스템 사전 체험으로 원활한 투표진행을 도모하고자 문평면 각 마을마다 순회 체험투표소를 운영할 계획이다.

터치스크린 투표는 선거인이 직접 투표소를 방문하여 종이투표지 대신에 전산기기를 사용하는 투표방식이며 전국적으로 실시된 다수의 위탁선거 및 민간지원 선거에서 신뢰성과 안정성이 이미 입증된 바 있다. 

후보자는 7월 13일까지 선거공보, 선전벽보, 합동연설회를 이용하여 선거운동이 가능하다.
투표는 7월 14일(토) 문평농협 2층 회의실에서 오전 6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실시되며 유권자는 문평조합원 1,211명이다.

나주시선거관리위원회는 이번 문평농협장선거가 돈 안 드는 깨끗한 선거, 정정당당하게 경쟁하고 선거결과에 깨끗하게 승복하는 지역화합의 축제가 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