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의원 이기병 신년사

▶ 위대한 나주건설에
모두 참여합시다

  • 입력 2008.01.07 10:43
  • 기자명 마스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나주시민 여러분!
정해년 한해 우리고장 나주는 실로 자랑할만한 나주발전의 기틀을 마련한 뜻깊은 한해였습니다.

따라서 어느때 보다도 보람과 희망찬 마음으로 2008년 무자년 새해를 시민들과 맞이하게 되 기쁨니다.

나주는 전라남도청 소재지가 광주로 옮겨 간지 110년만에 모처럼 우리지역발전의 전기를 마련한 것입니다.

광주전남 발전을 견인해 낼 수 있는 광주, 전남 공동혁신도시를 유치해 지난 11월08일 기공식을 갖고 전국 10대 혁신도시 중에 가장 친환경적이고 생태적인 도시로 건설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영산강 고대문화권 사업, 그리고 국립 나주 박물관 확정 등 나주는 천년 역사, 문화, 관광 도시로 만들 수 있는 기틀도 마련되었습니다

이제 나주는 첨단 미래형 도시와 역사와 문화가 어우러진 역사 문화도시로 거듭날 것입니다.

이 모두가 10만 나주 시민의 염원과 노력으로 이루어진 결과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옛 속담에 시작이 반이라고 했습니다.

10만 시민 모두가 한마음이 되 이루어 낸 것처럼 앞으로도 빛나는 나주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합시다.

미래는 미래가 있다고 확신을 가진 사람들에게 미래와 희망이 있듯이 우리고장 나주에 희망의 빛이 오고 있습니다.

2008년 새해를 맞아 나주 시민 모두 희망의 빛 대열에 참여해 위대한 나주 건설에 참여합시다. 그래서 우리 후손에게 영광된 나주를 물려줍시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지난해 나주발전의 큰 획을 만들었듯이 밝아오는 새해도 나주발전을 빌면서 시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