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주의 사건 사고

  • 입력 2008.03.16 17:26
  • 기자명 마스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두렁 태우던 80대 사망

지난 13일(목) 동수동 A주유소 옆 논경지에서 논두렁을 태우던 80대 주민이 불에 타 사망한 사고가 발생했다.

이날 오전 11시경 주민 B씨가 논두렁에서 불에 타 숨져있는 것을 불을 끄던 소방대원이 발견해 경찰에 신고.

경찰은 B씨가 논두렁을 태우다 옷에 불이 옮겨 붙어 숨진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망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중앙로 사거리 3중 충돌사고

지난 10일(월) 새벽 2시경 중앙로 사거리에서 승용차 3대가 연달아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차량 통행이 현저하게 줄어든 새벽 시간에 좌, 우회전하려던 차량이 양보운전을 하지 않아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으며 이어 뒤따르던 승용 차량까지 합세 3중 충돌사고가 발생했으나 다행이 해당 차량의 운전자들은 경미한 부상만 입었다.

사고가 발생한 중앙로 사거리는 평소에도 교통흐름에 방해가 된다는 이유로 신호등을 비상등체계로 전환, 사고의 위험성을 안고 있는 곳.

뺑소니 사고로 30대 중상

소방서 앞 횡단보도를 지나던 A씨(72년생, 대호동)가 신호를 무시하고 돌진한 차량에 의해 중상을 입는 사고가 발생했다.

지난 9일(일) 새벽 3시경 집으로 귀가하던 A씨가 신호를 무시한 뺑소니 차량으로 인해 머리를 다치는 중상을 입고 전대병원으로 후송. 또한, 지난 8일(토)에는 대호동 정렬사 입구 사거리에서 오토바이와 봉고 차량이 정면으로 충돌 오토바이 운전자 A씨(61년생)가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정리 이영창 기자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