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뿌리지방혁신의원상 김양길 의원 수상

▶ (사)한국지역신문협회 전남ㆍ광주지역신문협의회 선정

  • 입력 2008.12.09 09:58
  • 기자명 마스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시의회 김양길 자치위원장이 5일(금) (사)한국지역신문협회 전남ㆍ광주협회(이하 지역신문협회)가 선정하는 '풀뿌리지방혁신의원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지역신문협회에 따르면 '2008풀뿌리 경영자치대상' 수상자로 오현섭 여수시장(경영부문)과 이명흠 장흥군수(자치부문)를 선정해 이날 시상식을 가졌다.
 
아울러 나주시의회 김양길 의원은 김종철, 김석원, 구충곤 전남도의원과 함께 제3회 '풀뿌리 지방혁신의원상' 수상자로 선정된 것.
 
김 의원은 주민참여제 조례제정 추진 및 지방의정 혁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김양길 위원장은 "지역과 풀뿌리 지방의회의 혁신을 위해 책임과 소명을 다 하라는 채찍으로 알고 시민의 권익보호와 의회의 혁신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는 수상 소감을 전하기도.
 
제3회 풀뿌리 경영대상과 풀뿌리의원지방혁신의원상 시상시은 22개 시군 17개 언론사 및 150여명의 언론인이 참석했다. 개최 장소는 여수시 디오션리조트였다.
 
한편, (사)한국지역신문협회 전남ㆍ광주지역신문협의회는 전남 22개 시군에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가장 영향력 있는 대표신문사 17개사가 가입돼 있으며 신정훈 나주시장은 제1회 '2006 풀뿌리 경영자치대상' 자치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영창 기자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