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의료기기 상식

안마의자 올바른 사용방법

  • 입력 2011.12.16 10:30
  • 기자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부분 안마기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안마의자(맛사지체어)에 대한 궁금증이 많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생각보다 너무 고가이기도 하면서 선뜻 앉아서 맛사지를 받아 볼 수 있는 여유가 많지는 않을 겁니다.

하지만 잘만 사용하면 하루의 피로를 말끔히 풀고 갸뿟한 몸으로 아침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이에 안마의자의 더욱 차별화된 기술과 기능을 소개합니다.

* 기능의 특징

- 맛사지의 섬세함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하여 최고의 맛사지 효율을 재공합니다.

- 목과 허리사이의 등부분 움직임 구조는 주무름, 두드림, 지압, 파도안마 기능을 실행하며 동시에 강도와 폭조절이 가능해 근육피로와 혈액순환 증진에 도움이 됩니다.

- 종아리와 발바닥은 공기압 방식으로 긴장완화와 혈액순환의 최고의 도움을 줍니다.

* 사용전 주의사항

- 설치장소를 선택하고 벽에서 50m간격을 두고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 바닥면의 손상을 피하기 위해 매트를 깔고 수평이 맞는지확인하세요.

- 가죽커버의 손상을 막기위해 난로나 난방장치 가까이에 제품을 두지마세요.

- 이동할 때엔 다리앞쪽을 들고 두손으로 밀어서 움직입니다.

- 의자를 움직일때 뒤집힐수 있으니 의자 앞에 사람이나 물건이 없는지 꼭 확인하세요.

* 사용법

- 플러그를 콘센트에 꼽습니다.

- 하체뒷부분의 S/W킵니다

- 제품마다 맞춤별 전신 자동코스가 있으니 전신자동코스로 최상의 맛사지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등ㆍ허리 수동을 선택시에 상반신을 중심으로 맛사지 합니다.

* 특별하게 설계된 수동맛사지는 주무름, 두드림, 지압, 파도안마, 손두드림 등 5가지의 다양한 기능은 전문안마사에게 받을 때의 손맛이 그대로 전해집니다.

*전신 자동코스는 발바닥(하체), 등, 허리 목(상체), 엉덩이(진동) 등 전체코스를 인체공학적으로 맛사지하며 우리 몸의 건강을 지켜 줄 것입니다.

*제품마다 적절한 시간(15분)이 자동 설정되었습니다. 안마를 받았을때 15분정도가 가장 적절하기 때문입니다. 가능한 옷은 가벼운 차림으로 안마의자로부터 최상의 서비스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사용후에는 반드시 플러그를 뽑아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A/S 및 문의사항은 판매처나 보증서의 적힌 곳에서 꼭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