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문평향우회 정기총회

회장 이취임, 노관숙 신임, 나병옥 이임

  • 입력 2012.03.05 15:06
  • 기자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 문평향우회는 지난달16일 서울 동대문 카레스타 모나크웨딩홀 뷔페에서 2012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재경나주시향후회 임동수회장과 이민철 문평면장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관숙씨가 신임 회장에 취임했다.

이날 나병옥 전회장은 이임사을 통해 "그동안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모든분과 전회원에게 감사와 고마움을 전한다. 노관숙 취임회장 에게도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부탁했다.

이어 노관숙 신임회장은 "비록 부족하지만 임원진과 협의해 열심히 맡은바 임무를 다할 것"을 다짐하면서 "내·외분과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이 필요하다"고 강조 했다.

재경 나주시향우회 임동수 회장과 재경 문평향우회 나기화 초대 회장, 이민철 문평면장은 격려사를 통해 향우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했다.

이날 행사에서 나철주 전회장과 이성범 전 총무에게 감사패와 윤병국 고문과 이장욱 산악회장 에게 공로패 전달했다.

2부 행사는 노래자랑으로 진행 됐으며 참석회원들게는 경품권 추첨을 통해 문평농협에서 보내준 밥맛나는 쌀과 타올 등 사은품도 증정했다.

■ □ 나주신문 취재부

najunewsn@hanmail.net

--------------------------------[본문 2:2]-----------------------------------



재경문평향우회 임원들이 회장이취임식을 하며 회원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