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옥기

  • 입력 2014.04.18 17:48
  • 수정 2014.04.18 17:50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마의 변
나주시민 대화합을 통한 소통과 공감의 정치를 실현하는 도의원, 발로 뛰면서 시민들에게 아들·형제와 같이 민의를 대변하는 도의원, 나주시민들과 함께 호흡하면서 늘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면서 말보다는 행동과 실천이 앞서는 도의원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대표 공약 3가지
첫째, 산업단지 활성화로 지역 일자리 창출 및 기업하기 좋은 나주를 조성하는 한편, 나주·영산포 원도심과 혁신도시가 상생 발전하는 토대를 마련해 젊은이들이 모여들어 1차적으로 15만명의 인구를 목표로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겠습니다.
둘째, 장애우 처우개선 및 고령화 되어가는 농촌 노인복지와 기초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어려운 세대를 지원하는 ‘선진형 복지정책’을 만들겠습니다.
셋째, 근교농업의 특성을 살려 특화작목 개발로 6차 산업을 활성화 농촌경제기반을 구축하고 농산물 명품 브랜드화 등 유통개선과 FTA대책을 수립 우리 농축산물을 국제 경쟁력을 높여나가 농업인 소득증대 및 부자 농촌을 만드는데 힘쓰겠습니다.
넷째, 도농통합시인 나주시 동지역 학생들의 농어촌 특례입학의 혜택과혁신도시와 구도심을 양축으로 명문고 육성과 특목고인 전남외고 과학고 특성화고 활성화시켜 나주교육이 광주 전남 중심이 되게 다양한 정책 활동을 펼치겠습니다.

경 력
- 나주시 생활체육회 사무국장
- 영산포 초등학교 운영위원장
- 광주일보 편집국 부장
- 무등일보 편집국 부국장
- 제9대 전남도의회 의원(현)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