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과 함께하는 행복한 송년 한마당행사

홀몸 어르신, 따뜻한 겨울나기

  • 입력 2014.12.15 10:11
  • 수정 2014.12.15 10:12
  • 기자명 정동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시양로원(원장 김익회)에서는 지난 10일(수), 2014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다도면에 거주하는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한‘이웃과 함께하는 행복한 송년 - 홀몸 어르신, 따뜻한 겨울나기 한마당’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다도면에 거주하시는 어르신 중 생활이 어려운 홀몸 어르신들을 원으로 초대하여 양로원 거주 어르신들과 함께 하는 시간으로 마련되었으며, 어울림양소연예술단(단장 양금례)의 남도 굿거리, 육자배기, 가야금 병창, 노들강변, 아리랑 등의 문화공연과 맛깔스런 입담으로 흥겨운 분위기로 즐거운 한마당을 연출했다.

 
 
또 다도면(면장 임방규) 직원들과 농가주부모임(회장 이동선) 회원들이 봉사활동을 함께해, 참석 어르신들이 즐겁운 시간을 보냈으며 따뜻한 송년행사 시간이 되었다.

나주시양로원 김익회 원장은“생활이 어려운 홀로 계시는 지역 어르신들과 양로원 입소 어르신이 함께 어우러지는 공연의 장(문화공연), 만남의 장(식사와 다과), 나눔의 장(김장김치와 떡국떡 50가구 전달)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에서 지역주민들을 위한 복지공간으로 나주시양로원이 자리매김 하기를 바라며, 이번 행사를 통하여 홀몸 어르신들이 잠시나마 외로움을 잊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