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나주공장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

  • 입력 2014.12.15 11:49
  • 수정 2014.12.15 11:50
  • 기자명 노현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화학 나주공장 사회봉사단(대표 민경호 상무)은 지난 12월 11일(목) 지역 내 어려운 가정을 위해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금번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활동은 LG화학 나주공장 임직원 40여명이 참석하여 송월동 관내 어려운 가정 11세대에 각 200장씩 총 2,200여장의 연탄을 전달하는 활동으로 실시되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봉사단원들은 송월동사무소를 통해 추천 받은 독거노인 및 생활이 어려운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각 세대에 연탄을 배달하고 창고에 정리하면서 추운 겨울 조금이라도 따뜻한 이웃사랑을 각 가정에서 느낄 수 있도록 노력했다.

특히, 금번 봉사활동에 참석한 봉사단원은 LG화학 나주공장의 노경간부들로 노경합동 봉사활동 실시를 통해 노경화합을 실천하고 이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LG화학 나주공장 사회봉사단 대표 민경호 상무는 “추운 겨울을 보내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며,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에 적극 참가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LG화학 나주공장은 이번 사랑의 연탄배달 외에도 지난 11월에는 나주시 다문화가족 지원센터 다문화가정 주부를 초청하여 총 3,000kg, 400box의 직접 담은 김장김치를 지역의 소외계층에게 전달하기도 하였다.

이 밖에도 LG화학 나주공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랑받는 LG화학이 되기 위해 매월 I Love 나주 Day를 지정하여 지역 내 불우시설 지원 및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특히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과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화학캠프’ 및 도서관 리모델링’ 사업, 임직원들의 십시일반 모금한 나주사랑 희망기금을 재원으로 하는 다문화가정 아동 언어치료프로그램을 후원하는 등 나주시 각계각층에 맞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랑과 나눔의 미학을 실천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