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박해열)은 오는 3월 11일과 12일 이틀간 aT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진행되는 ‘중소식품기업 마케팅전략’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중소식품기업 마케팅 전략’ 과정은 중소식품업체가 핵심역량을 강화하고 합리적인 판매 유통채널을 위한 전략을 수립하여 실행할 수 있게 함으로써 글로벌 식품경쟁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둔 과정이다.
교육 내용은 강소식품기업의 성공요인을 시작으로 농식품 산업의 경쟁우위를 위한 실무실행방법, 식품기업 우수경영 성공사례연구, 농식품 판매유통전략수립 실무 등에 대해 다루며 마지막 시간엔 현업에서 성공한 기업의 경영자를 초빙하여 강소기업의 신 시장 성공사례에 대한 생생한 경험을 듣게 된다.
이 과정의 주요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 및 농어업 법인 임직원, 마케팅 업무 담당자 등으로 재직근로자에 한한다. 이 교육은 2일에 거쳐 총 13시간동안 행해지며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되어 2만원의 자부담금만으로 참가할 수 있다. 농식품유통교육원은 전면 개보수를 통해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에서 교육이 운영되며 숙식까지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aT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교육운영부(031-400-3527)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