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농식품유통교육원, 4월 14일 교육 실시

  • 입력 2015.04.06 14:24
  • 수정 2015.04.06 14:25
  • 기자명 정동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박해열)은 오는 4월 14일(화) 경기도 수원시 소재 aT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식품기업들이 특허 및 상표출원에 관한 전반전인 지식과 정보를 습득하고 이해하여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식품특허ㆍ상표권 관리’ 교육을 진행한다.

 
 
‘식품특허ㆍ상표권 관리’ 과정은 식품 분야에서의 특허와 상표출원 과정의 이해를 돕고, 신기술 및 지적재산권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보호할 수 있는 전문지식을 전달하는 교육이다. 특히 특허청 수석 심판관 권오희 국장의 실무적이고 유익한 강의는 식품기업들이 특허와 상표 출원에 관해 지녔던 다양한 의문점을 쉽게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교육의 첫 번째 시간 ‘식품사업 활성화를 위한 효과적 브랜드 관리 전략’에서는 특허괴물의 동향 및 대응방안, 브랜드의 역할, 상표권 침해 분쟁사례와 대응전략 등에 대해 학습한다. 두 번째 강의 ‘식품특허 획득과 사업활성화 전략’ 시간은 최근 식품분야의 특허출원 동향을 분석하고, 상표출원 과정 등을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이 교육의 주요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 및 농어업 법인 임직원 등의 재직근로자에 한하며, 총 8시간동안 진행되는 교육으로 1만원의 교육비로 참가할 수 있다.

교육신청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aT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문의는 교육운영부(031-400-3527)으로 하면 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