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서, 한발 다가가는 민원 서비스 제공

  • 입력 2015.05.19 09:53
  • 기자명 나주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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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주소방서(서장 박용기)는 1층에 민원실을 이전해 5월 1일부터 운영하여 민원 서비스를 대폭 강화한다고 밝혔다.

기존 민원실은 청사 3층으로 장애인 등 민원인이 찾아오는 불편함이 있어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1층 빈공간을 리모델링하여 시민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민원실에서는 건축, 다중이용업소, 소방안전관리자 선임, 화재·구조·구급 증명서 발급 및 위험물 등 전반적인 민원 업무를 수행한다.

박용기 서장은 “나주소방서를 투명하고 깨끗한 조직으로 발전시켜 클린소방을 구현함은 물론 소방 민원의 문턱을 한단계 낮춰 민원인에게 더욱 편안한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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