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2015년 신입사원 입사식 개최

  • 입력 2015.10.05 13:03
  • 수정 2015.10.05 13:04
  • 기자명 정동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전KPS(사장 최외근)는 지난 9월 30일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혁신도시에 위치한 본사 1층 대강당에서 신입사원과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도 상반기 한전KPS 신입사원 입사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사식에서 최외근 사장은 신입사원 224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최외근 사장은 이날 환영사를 통해 한전KPS에 입사한 신입사원들이 가져야 할 사회적 역할과 책임에 대해 설명하고, 직장인으로서 갖춰야 할 마음가짐에 대해 당부의 말을 전했다.

특히, 최외근 사장은 신입사원들에게 “한전KPS는 전력설비의 완벽한 정비를 통해 국민생활과 국가경제에 원동력을 제공하는 국가적 책무를 담당하고 있다”며 “여러분은 큰 꿈과 비전, 승부근성을 가진 진정한 프로로서 성장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최외근 사장은 “한전KPS는 현재 중기전략경영계획인 「New & Best 2016」의 성공적 달성을 위한 힘찬 발걸음을 내딛고 있으며, ‘세계 최고의 플랜트 정비서비스를 제공하는 창조적 선도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드높여 나갈 것”이라며 “신입사원들도 원대한 꿈을 가지고 회사의 비전 달성을 위해 중추적인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최외근 사장의 환영사에 이어 신입사원 대표는 답사를 통해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만큼 항상 배우는 자세로 기술습득에 매진해 나갈 것”이라며 “한전KPS를 최고의 글로벌 일류기업으로 발전시키는 데 몸과 마음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이날 입사식을 마친 신입사원들은 현대 인재개발원에서 2주 동안 신입기초과정 교육을 받게 될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