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과 교육, 생활의 중심 “KTX나주역 힐데스하임”

  • 입력 2015.12.07 13:34
  • 수정 2015.12.07 13:36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나주송월지구 택지개발사업의 시공사 (주)원건설이 시행, 시공
■ KTX 나주역 역세권 개발의 중심위치로 미래가치 풍부
■ 광주전역으로 통하는 13번국도 인접
■ 광주전남 혁신도시 생활권, 나주 혁신산업단지 수혜지
■ 편리한 생활 인프라 - 반경 1km내 나주시청, 롯데마트 등
■ 유치원 초,중,고교가 인접한 우수한 교육환경
■ 실속있는 70㎡ 단일평면, 전세대 4Bay 남향위주 채광 통풍 극대화
■ 합리적 분양가(3.3㎡당 610만원대),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 중

나주송월지구 택지개발사업의 시공사인 (주)원건설이 지난 12월1일 나주시 남외동에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KTX나주역 힐데스하임’을 분양하고 있다. 선착순 동호수 계약 진행 중이며 모델하우스 그랜드오픈 행사로 12월 한달간 매주 토, 일요일 경품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KTX나주역 힐데스하임’은 전세대 전용면적 70㎡ 단일평형으로 조성된 단지로 지하 1층부터 지상 16~19층 규모의 아파트 5개동, 총 320가구로 공급된다. 인근 타사 분양가에 비해 3.3㎡당 30만원이상 저렴한 평균
610만원대 분양가가 책정됐다. 10월 전국 평균 분양가의 절반 수준이다.

이 단지가 들어서는 나주 송월택지지구는 KTX호남선 나주역 북측 인근에 조성되며 서쪽으로 13번 국도를 끼고 있는 교통 요충지다. 인접한 13번 국도를 통해 나주시청 방면이나 빛가람동 일대에 조성되는 광주·전남 혁신도시 방면 진출입이 용이하고 나주 혁신산업단지와 가까워 수혜효과가 가장 높은 지역으로 지역민과 외부 투자자들의 관심이 모두 높은 지역이다.

또한 남쪽 2Km 지점에서 흐르는 영산강을 따라 영강초교와 영산고교가 위치해 있고 나주종합스포츠파크와 나주인라인롤러경기장이 조성돼 있어 건강한 자녀교육 여건이 갖춰져 있다.

전용면적 70㎡의 중소형 가구임에도 불구하고 판상형, 4Bay 구조를 채택해 타 상품 대비 더욱 큰 개방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나아가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단지 3면을 녹지공간으로 조성해 시너지 효과를 배가시킬 계획이라는게 원건설 측의 설명이다.

가구 내부에는 단순히 주방 펜트리 공간을 제공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주방 자체를 넓게 구성하는 ‘와이드 주방’ 컨셉트가 돋보인다. 실제 주방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주부 고객들을 고려한 것. 또 드레스룸에 채광이 가능하도록 설계한 `채광형 드레스룸`을 도입하는 등 공간 실용성을 최대한 배려했다.

KTX나주역 힐데스하임 관계자는 “전용면적이 70㎡로 구성된 실속형 단지로 실수요자 선호도가 가장 높은 상품이 될 것”이라며 “특히 4Bay 판상형 구조를 채택하고 주방과 드레스룸까지 신경을 씀으로써 트렌드와 실용성을 모두 잡는 데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KTX나주역 힐데스하임은 계약금 1000만원(1차) 정액제를 채택하고 중도금 60%에 대해서는 무이자 지원된다. 계약시 목돈 부담이 없고 분양가가 저렴한데다 전매 제한이 없어 분양권에 프리미엄 형성 가능성이 높게 점쳐진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