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장기 태권도 대회 성료

  • 입력 2015.12.28 10:55
  • 기자명 노현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시태권도협회(회장 양회락)의 제9회 나주시장기 태권도대회가 지난 12월19일(토) 나주시 스포츠파크 생활관에서 선수·임원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날 대회를 축하하기 위하여 강인규 시장, 홍철식 시의장, 이민준 도의원, 김영덕, 장행준, 허영우시의원, 김평호 나주향교 전교, 류재석 나주시체육회 상임부회장, 조영기 대한태권도협회 상임고문, 박흥식 전남태권도협회장, 박경환 전남태권도협회 전무이사, 김경호 목포시태권도협회장, 서영철 무안군태권도협회장, 박종익 해남군태권도협회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였다.

강인규 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한해를 마감하고 새해를 준비하는 소중한 길목에서 제9회 나주시장기 태권도 대회가 열리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오늘 대회가 미래를 향한 도전과 개척 정신으로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선수들뿐만 아니라 자랑스러운 나주인으로 시민과 소통하는 행복한 나주 건설에 다 함께 동참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홍철식 시의회 의장은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맘껏 발휘해 멋진 모습을 보여주시고 승패를 떠나 상호간의 우정을 나누는 화합의 시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하였다.

양회락 나주시태권도협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시민과 소통하는 나주 건설에 열과 성의를 다하며, 태권도를 사랑하여 본 대회를 개최하여 준 강인규 시장께 감사하며 제96회 전국체육대회에서 고등부 동메달을 획득한 박민기 선수처럼 오늘 대회에 참가한 선수 여러분은 나주의 미래를 짊어지고 나갈 인재들이며 태권도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꿈나무이므로 단순한 기량을 겨루는 대회가 아니라 지덕체를 겸비한 꿈과 용기를 품을 수 있는 호연지기를 기르는 전인교육의 장으로 승화되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한편, 박춘식 사범에게는 나주시장 감사패가 수여되었고 양회경 나주시태권도협회이사, 안창종 나주시태권도협회이사에게는 전남태권도협회장 공로패를, 박민기 선수에게는(제96회 전국체육대회 고등부 동메달 획득) 나주시태권도협회장 공로패가 수여되었다.

식후 행사로는 2015태권도 한마당에서 태권체조 우승을 거머쥔 연세국기 태권도장의 태권도 품새 시범과 태권체조 시범이 있어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대회결과, 종합1위 대명체육관, 종합2위 흑룡체육관, 종합3위 세종체육관이 각각 차지하였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