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퓨전 클래식과 댄스공연이 있는 콘서트 마련

이달 30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감성 힐링 공연’ 선봬

  • 입력 2016.06.20 10:29
  • 기자명 정동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지역주민과 이해관계자 등을 위한 고객만족 경영의 일환으로 퓨전 클래식 음악과 댄스 공연 등을 결합한 당신을 위한 콘서트를 오는 6월 30일(목) 오후 6시 30분에 광주전남공동혁신도시(나주시 빛가람동)에 위치한 본사 대회의실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감성 힐링을 주제로 서울대학교음악대학 졸업, 한중 국제영화제 음악감독 역임, 2015년도 대한민국 창조문화예술대상과 나눔 대상 수상 등의 이력을 지닌 Kim’s ACE 김숙진 대표의 해설과 함께 진행된다.

공연은 대한민국 창조문화예술대상 인기상을 수상한 바리톤 문기현의 오솔레미오를 시작으로 킹키부츠, 밥 짓는 시인 등 유명 뮤지컬에서 활동 중인 김연진의 Memory(캣츠),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한 신기루의 팝핀댄스, 가수 박상민 밴드 마스터로 활동 중인 루카스의 색소폰 연주, 서울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콩쿠르 입상을 비롯해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크로스오버 첼리스트 쥬린의 일렉첼로 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로 구성된다.

딱딱한 틀에서 벗어나 누구나 친숙하게 접근할 수 있는 곡들로 구성한 이번 무대는 내부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특별교육을 대외에 개방한 사례로써 빛가람 혁신도시 인근의 지역주민, 다문화 가정, 유관기관 관계자들도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약간의 간식도 제공할 예정이다.

aT 김재수 사장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임직원과 지역주민이 함께 모여 감성을 힐링하며 교류하는 장을 마련하였다”라면서, “앞으로도 양질의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대외에 적극 개방함으로써 지역사회와의 나눔과 소통의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