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GO ReStart 혁신활동 총력

  • 입력 2016.08.22 11:33
  • 기자명 정동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전KDN은 2015년도 GO ReStart 혁신활동 1단계 추진에 이어 2016년도에는 혁신활동의 전사적 확산 및 정착을 위해 개별조직과 조직 구성원들까지 혁신활동에 총력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GO ReStart 혁신활동은 ▲안정(Stability) ▲성장(Growth) ▲질서(Order) ▲존중(Respect)을 4대 혁신 핵심가치로 삼아 에너지ICT 융합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것이 목표다.

이를 위해 사업소별 자체 혁신활동, 월별 혁신 캠페인, 자기 혁신활동 등을 시행 중이며 전사 혁신활동과 별개로 처/사업소별 자체 혁신활동을 통해 각 부문별 자체 혁신계획을 수립해 추진함으로써 혁신활동이 조직 곳곳에 뿌리 내리도록 했다.

특히 자기 혁신활동은 혁신의 생활화와 직원 스스로의 노력을 통해 자기 혁신을 유도하기 위한 제도로 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자기계발 및 업무개선을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독려하고 지원하고 있다.

한전KDN 관계자는 “GO ReStart 혁신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일 중심의 열정기업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혁신활동의 한계를 넘어 회사의 새로운 경영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중추적인 역할로 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