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평농협, 고객만족 위한

CS 3.0 현장교육 및 마케팅 틈새 교육

  • 입력 2017.07.03 14:33
  • 기자명 정찬용 시민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평농협(조합장 최공섭)은 지난 5월29일부터 6월19일까지 총 30시간 동안, 본점 2층 대회의실에서 남평농협 본.지점 신용부 직원 20명을 대상으로 CS 3.0 실천을 위한 현장교육 및 마케팅 틈새 교육을 실시하였다.

전문 CS PM(플러스매니저) 자격을 보유한 본점의 김애경 과장과 다도지점 최연희 차장의 강의로 진행된 이번 농협 CS 3.0 교육은, 농업인과 고객을 감동 시키는 금융기관 최고 수준의 CS를 실천하겠다는 취지로, 업무 더알기, 고객 더알기, 소통 더하기, 혜택 더하기를 슬로건으로 20여일에 걸쳐서 진행된 CS 3.0 현장 교육을 통해서 직원 모두는 고객응대 혁신, 고객 가치 설계, 맞춤형 고객관리를 배우고 농업인과 고객을 감동시키는 남평농협을 만들겠다고 다짐하기도 하였다.

한편 남평농협은 밝고 활기찬 고객 응대를 통해 사랑받는 농협으로 도약하기 위하여, 전국 285개 농협 본,지점에서 응모한 CS 3.0 스트레칭 경진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하는 등 CS 3.0 확산에 앞장 서고 있다.

이번 CS 3.0 교육을 총괄한 강정두 상임이사는 “앞으로도 꾸준한 교육과 실천을 통하여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이 되기 위해서 남평농협이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