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평농협 부녀회장단, 사랑의 동지팥죽 나눔 행사

  • 입력 2017.12.26 14:54
  • 수정 2017.12.26 14:55
  • 기자명 정찬용 시민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평농협(조합장 최공섭) 부녀회장단(단장 김순례) 사랑의 동지팥죽 나눔 행사가 12월19일 오전 10시30분부터 강인규 나주시장, 이민준.김옥기 전라남도 의회 의원, 최춘옥 남평읍장, 이웅범 더불어 민주당 중앙당 사회복지특별위원회 부위원장을 비롯한 남평관내 어르신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남평농협 2층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연말과 동지를 맞아 남평농협이 지역의 어르신들을 초청해 한해의 액운을 떨쳐 버리고, 새해의 건강을 기원하는 동지죽 대접하기를 수년째 이어오고 있는 이날 행사에는 남평관내 41개 자연부락 부녀회장들이 참가하여 정성껏 새알심을 빗고 동지죽을 만들어 어르신들을 대접하고, 경로잔치를 벌이는 등 경로효친의 모범을 보여 지역 세밑에 따뜻한 귀감이 되고있다.

이날 동지팥죽 나눔 행사에는 남평농협 난타팀의 공연과, 하달수 남평읍대장의 색소폰 연주 등이 어우러져, 참석하신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한때를 만들어 드렸다. 최공섭 조합장은 인삿말을 통해 "일년중 밤의 길이가 가장 길다는 동지를 맞이하여 지역의 어르신들을 모셔서 한해의 액운을 몰아내고 내년에도 건강하시라고 우리농협 부녀회장님들이 정성껏 새알을 빗고 쓴 동지죽을 맛있게 드시고, 건강한 연말들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