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신대, 취업역량강화캠프로 취업 역량 쑥쑥

NCS기반 채용 대비 학년별·단계별 지도

  • 입력 2018.01.15 13:44
  • 수정 2018.01.15 13:46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신대학교 일자리센터(센터장 김수근)는 지난 26~27일 나주 중흥골드스파 & 리조트에서 2017 대정 드림 & 스마일 취업역량강화캠프를 개최해 재학생들의 취업 경쟁력을 집중적으로 높였다.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의 지원을 받아 마련된 이번 캠프에는 동신대학교 취업 엘리트 프로그램인 대정 드림‧대정 스마일 참여 학생과 동문, 공기업 종사자, 컨설턴트 등 총 130명이 참여했다.

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은 △진로 탐색 및 비전 달성을 위한 단계별 전략 수립 △직무분석 특강 △공기업 종사자와 함께하는 진로 토크 콘서트 △NCS 이해와 분석 △직무별 팀 빌딩 및 자기분석 포트폴리오 작성 등 현재 취업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취업 역량을 다졌다.

또 나주혁신도시 공기업 직원들과 토크 콘서트를 갖고, 학생 눈높이에 맞춘 직무 분석프로그램을 통해 체계적인 취업준비 비법을 배웠다.

김수근 동신대학교 일자리센터장은 “재학생들이 NCS 기반 채용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고 이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학년별·단계별 캠프를 추진했다.”면서 “학생들이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지역인재로 커리어를 쌓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