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사랑상품권 2월까지 5%할인 행사

나주시, 설명절 앞두고 상권 활성화 촉진

  • 입력 2018.01.15 14:06
  • 기자명 노현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시(시장 강인규)가 올해 설 연휴를 앞두고 1월부터 2월까지 나주사랑상품권 구매 시 5%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나주사랑상품권은 관내 농협, 광주은행, 신협 등 금융기관에서 현금 또는 직불카드로 액면가 기준 5%로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전통시장, 음식점, 의류 판매점, 커피전문점 등 1,473개소 가맹 점포에서 이용 가능하다.

나주시는 금번 할인행사의 집중 홍보를 통해 상품권 인지도 향상을 비롯해, 대형 유통업체 증가, 시민들의 소비 행태 변화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가와 전통시장의 경제 활성화와 소비 촉진을 적극 도모할 계획이다.

또한 관내 기관, 기업, 사회단체와의 나주사랑상품권 이용상생MOU를 추진, 그동안 총 3회에 걸쳐, 41개소와의 MOU를 체결하며, 상품권 소비 시장 확대에 주력해온 결과 지난 해 누적 판매액 16억 원을 돌파하는 굵직한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금남동에 거주하는 한 모(남, 60세)씨는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고, 지역 경제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일석이조”라며, “주변 지인들에게도 상품권 이용을 적극 권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인규 나주시장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더불어 살아간다는 마음으로 우리 지역 전통시장과 상가, 음식점을 적극 이용해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상품권 이용 활성화를 위해 기관, 사회단체와의 지속적인 MOU체결과 홍보 활동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