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벚꽃 페스티벌, 5000여 시민과 성료

  • 입력 2018.04.25 11:28
  • 기자명 노현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화학 나주공장(공장장 이건주 상무)에서 지난 4월 10일 화요일 개최한 나주시민과 함께하는 2018 LG 벚꽃 페스티벌이 약 5000여명의 나주시민의 참여속에 4시간의 대축제를 마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LG화학 나주공장을 대표하는 축제인 LG 벚꽃 페스티벌은 올해는 특히 11년만에 개최한 만큼 역대 최대의 규모로 실시하고 더욱 더 다양한 볼거리와 축하공연을 마련하여 나주시민의 열광의 호응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되며, 나주시민과 함께하는 대표 축제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이 날 행사는 LG 벚꽃 페스티벌에 앞서 LG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나주 만들기라는 주제로 나주시 초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LG 벚꽃 사생대회 작품 전시회 및 시상식과 더불어 타악 그룹인 라퍼커션퍼레이드 공연, 나주시민 100여명으로 구성된 윤스어울림의 오카리나공연, 전자현악 공연, B-boy 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행사의 여왕 홍진영, 7인조 걸그룹 CLC, 고속도로의 여왕 금잔디의 축하공연은 LG 벚꽃 페스티벌을 나주 시민 모두가 함께하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었다.

이 밖에도 무료 생맥주 제공,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는 불꽃놀이와 냉장고, TV 등 푸짐한 경품 추첨행사도함께 실시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도 하였다.

LG 벚꽃 페스티벌에 참여한 나주시민 모두는 봄날의 정취에 흠뻑 취해 한데 어울려 축제에 참여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앞으로도 LG 벚꽃 페스티벌이 계속 이어지기를 희망했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김경자씨는 “이렇게 많은 나주시민이 참석한 행사는 처음인 것 같다. 11년만에 돌아온 LG 벚꽃 축제를 통해 나주시민 모두가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이 된 것 같아 기쁘고, 직원용 경품을 나주시민을 위해 양보해준 LG화학 나주공장 임직원분들의 배려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LG화학 나주공장장 이건주 상무는 “많은 나주시민 여러분께서 LG 벚꽃 페스티벌에 관심을 가지고 참석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매년 LG 벚꽃 페스티벌을 실시하여 나주시민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 지역과 상생하고 발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LG화학 나주공장은 나주에서 사랑받고 함께 성장하기 위해 전 사원이 동참하는 ‘나사랑운동’을 연중 지속 실시하고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