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노사 하나되어 사회적 가치 실현 앞장

  • 입력 2018.05.02 11:10
  • 수정 2018.05.02 11:11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전KDN(사장 박성철)은 4월 23일 회사 창립일을 기념하여 노사화합과 지역상생을 위한 사랑의 릴레이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박성철 사장과 김진수 노조위원장 등 노·사 3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사회복지시설인 광주공원 사랑의 쉼터를 방문해 후원금을 전달하고, 무료급식소를 이용하는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배식 및 설거지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랑의 릴레이 봉사활동은 지난 4월 16일부터 일주일간 진행 되었으며, 지난 16일에서 18일까지 사흘간은 세 번에 걸쳐, 이오석 상임 감사를 비롯한 임직원 60여명이 성금 전달과 함께 나주시노인복지관, 이화영아원을 차례로 방문하여 복지시설 환경정화, 영유아 진료 보조 등의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의 손길을 전한 바 있다. 또한 임직원들이 헌혈증서를 나음 소아암센터에 기부도 하였다고 밝혔다.

한전KDN 관계자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선도해야하는 공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내부적으로 사회 공헌 목표를 수립하여 운영 중에 있으며, 지역사회 공동체 일원으로서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뜻으로 이런 행사를 마련하였다”고 밝히며, 한전KDN은 사회적 기업 성장기반 자금 지원, 소외계층을 위한 PC 교실 IT움 구축 및 코딩교육지원, IT 봉사대를 활용한 희망 PC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도 함께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