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봄날 로맨틱시네마 남도여행 즐기세요

전남도관광공사, 봄 여행주간 음식인문학여행 등 이색 프로그램 운영

  • 입력 2018.05.02 11:20
  • 수정 2018.05.02 11:21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가 28일부터 5월 13일까지 봄 여행주간을 맞아 한국관광공사 광주전남지사와 함께 전남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여행의 즐거움을 주기 위해 ‘로맨틱 시네마 여행’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주제 프로그램은 드라마·영화 촬영지를 소재로 한 ‘로맨틱 시네마 남도여행’이다. 영화 ‘1987’의 목포 연희네 슈퍼와 시화마을 일원에서 버스킹과 프로포즈 이벤트가 펼쳐진다. 순천 드라마 촬영장에서는 교복체험, 추억의 놀이 등을 통해 7080의 추억 속으로 떠나는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다.

드라마 ‘시크릿가든’ 촬영지인 해남 파인비치 골프장에서는 ‘나도 길라임!’ 포토타임과 영화 ‘명량’의 해남 우수영에서는 명량역사 체험, 오시아노 관광단지에서는 낭만캠핑과 인디뮤지션 ‘윤딴딴’ 콘서트 및 드론을 활용한 체험행사를 즐길 수 있다.

남도의 맛과 풍류를 체험할 수 있는 특화프로그램으로 ‘음식인문학여행’과 ‘천년전라남도美행’도 마련됐다.

담양, 화순, 영암, 함평의 한옥마을 고택에서는 특색 있는 테마밥상을 직접 만들고 먹어볼 수 있다. 나주, 해남, 진도에서는 시립국악단 공연, 선비체험, 천년소리 음악회 등 전라도 정도 천년의 역사와 문화예술을 마음껏 느낄 수 있다.

전라남도는 이번 여행주간에 관광지 입장료와 음식점, 숙박시설 이용 요금을 5~50% 할인해주는 82개 할인업소를 운영한다. 또한 ‘찰칵콘테스트’ 사진 공모전, SNS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순천만국가정원 봄꽃축제, 담양 대나무축제, 함평 나비축제, 영광 찰보리문화축제, 완도 청산도 슬로걷기 축제 등 축제와 공연, 문화행사도 풍성하게 열린다.

여행주간 프로그램 및 참가 예약, 할인 업소 등 자세한 정보는 남도여행 길잡이이나, 여행주간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