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초, K-POP스타 오디션에 꿈과 끼를

  • 입력 2018.06.25 13:55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시초등학교(교장 이경희)는 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우기 다시 K-POP스타오디션이라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5월 29일(화) 중간놀이 시간을 활용하여 다시초등학교 시청각실에서 전교생이 모인 가운데 다시 K-POP를 실시하였다.

다시 K-POP스타 오디션은 다시초등학교 학생회를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학생스스로 만들고, 포스터 제작, 홍보, 프로그램 운영 방법까지 고안한 학생작품이라고 하겠다.

K-POP스타 오디션은 월 1회 실시하여 작품성이 높은 학생 작품을 판정단에 의해서 선별하여 11월에 있을 학예회에 올리도록 구성되었다.

객관적인 학생 평가를 위해 음악, 춤을 전공한 교내 선생님들을 평가단으로 하여 선별할 예정이다. 오늘 3학년 대표로 최나연외 12명 겨울왕국을 팝송으로 불렀고, 2학년 대표로 박은지외 5명이 모모랜드의 뿜뿜을 음악에 맞추어 댄스를 춤추었다. 학생들의 무대는 관중들의 박수를 이끌었고 함께하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었다.

K-POP스타 오디션에 참석한 박은지 학생(2학년)은 “오늘 무대를 위해 친구들과 중간놀이 시간 짬을 내서 연습을 했는데, 불학격을 받아 울었습니다. 1학년 선생님이 와이드카드를 주어서 저희 팀이 살아나서 기분이 좋습니다. 더 열심히 해서 학예회에 꼭 나가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평가단으로 참석한 우지훈 선생님은 “K-POP스타 오디션에 참석한 모든 학생 뿐만 아니라 박수를 크게 치면서 호응한 학생들 모두에게 합격을 주고 싶습니다. 정말 고생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 날 K-POP스타 오디션을 지켜본 이경희 교장은 “K-POP스타 오디션에 참석한 학생들이 자신의 꿈과 끼를 모두 발현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친구들과 노는 시간을 쪼개서 이렇게 좋은 작품을 만들어서 칭찬합니다. 모두들 열심히 해서 학예회에 무대의 주인공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