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품질팀장 및 담당자 회의 개최

  • 입력 2018.06.25 14:09
  • 수정 2018.06.25 14:10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전설비 정비 전문회사인 한전KPS(사장 김범년)는 지난 6월 11일 광주전남혁신도시(전남 나주시 소재)에 위치한 본사 5층 창조홀에서 김범년 사장을 비롯해 본사와 사업소 품질팀장 및 담당자 등 90여명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2018년도 품질팀장 및 담당자 회의를 개최하고 4차 산업혁명시대의 밑거름이 될 품질경쟁력을 더욱 높여나갈 것을 다짐했다.

김범년 사장은 “우리 회사의 실체는 현장에 있고, 고객이 신뢰를 줄 때 우리가 존재하기에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 혼과 열정이 있는 기업, 그리고 세계 최고의 전문정비 기업이 되기 위해 자신의 명예를 걸고 업무를 수행하자”고 주문했다.

또한, 김범년 사장은 “업무를 함에 있어 디테일이 강하지 않으면 사상누각에 불가하다”고 강조하면서 “영국 왕립협회의 기본 신조인 Nullius in Verba를 참고하여 확인 검증되지 않은 것은 믿지 말고 스스로 노력하여 알아내라는 의미를 전 직원은 가슴 깊이 새겨서 품질업무에 있어서도 혼을 다하는 열정을 갖고 협업에 임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품질안전실장의 “4차 산업혁명의 시대! 품질경쟁력이 밑거름입니다”라는 강의를 시작으로 원자력 품질이슈사항 대응 및 개선, 사례중심 KEPIC QAP-1, 절차서 등록관리 ERP 교육, ISO9001 2015년 규격에 대한 이해, △공유와 소통을 위한 의견수렴 순으로 진행됐다.

한전KPS 관계자는 “이번 회의를 통해 제안된 현안들을 절차화하는 등 발전설비 정비업무에 있어 완벽한 품질을 확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