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임업협의회 나주시지회, 경로당 수박나눔 행사 가져

  • 입력 2018.08.06 12:14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임업협의회 나주시지회(회장 승장호)는 중복을 앞둔 지난 24일, 나주시청 본관 앞에서 강인규 나주시장과 회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중복맞이 경로당 수박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 날 행사는 회원들의 정성으로 수박 200여통을 구입하여 연일 최고치를 갱신하는 폭염에 지치기 쉬운 지역 어르신들에게 건강하게 여름나기를 하실 수 있도록 회원들이 직접 각 읍면동 복지관과 경로당을 방문해 수박을 전달하는 훈훈한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

승장호 회장은 “연일 지속된 폭염 속에서도 어르신들께서 건강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시원한 수박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주변의 이웃을 돌아보며 지속적인 나눔봉사를 통해더불어 잘사는 지역공동체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강인규 나주시장은“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항상 지역사회를 위해 땀흘리시는 승장호회장을 더불어 회원들께도 감사드리며, 나주시에서도 지역주민들이 건강하게 무더운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임업회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승장호 회장은 지난 18일 충남 부여에서 개최된 한국임업인 한마음 전국대회에서 그간 전남도의 푸른숲 만들기에 일조하며 산림가꾸기와 임산물 재배에 지대한 공을 세워 인정받아 산림청장(김재현) 표창장을 수상하였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