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중부노인복지관, 제1회 김장&나눔 바자회 개최

12월 8일 복지관 주차장에서 지역 어르신 주도 이웃사랑실천

  • 입력 2018.12.03 14:50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시 중부노인복지관과 (사)대한노인회 나주시지회는 연말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제1회 김장&나눔 바자회를 내달 8일 복지관 주차장 일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나눔 행사는 ‘작은 나눔, 큰 행복’이라는 주제로 지역 어르신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김장 체험, 나눔 바자회, 먹거리, 축하공연 등 주민 간 에 따듯한 정을 나누는 화합 한마당이 펼쳐진다.

특히 이날 김장 배추 500포기는 올 한 해 복지관 어르신들이 마을 텃밭에서 직접 길러 수확한 배추로 이날 어르신과 주민들이 사랑으로 버무린 김장 김치는 관내 조손가정, 독거노인가구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나눔 바자회는 지역 주민이 무상기부한 의류, 도서, 완구, 생활/유아용품, 잡화, 농산물 등 다양한 물품을 통해 운영되며, 행사 후 운영 수익금 전액을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나주시중부노인복지관은 오는 12월 5일(수)까지 바자회 물품을 기부 받는다. 참여 희망자는 품명, 기증자명을 기재해 중부노인복지관 3층 사무실(☏333-8900)로 방문하면 된다.

행사 관계자는 “더불어 함께 사는 아름답고 행복한 지역사회 구현을 위한 이번 행사에 주민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르신이 주도하는 나눔사회활동 확대를 통해 긍정적이고, 존경받는 이미지 구축에 힘써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