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누리초, 아름다운 동행 자선바자회실시

  • 입력 2019.01.04 15:28
  • 수정 2019.01.04 15:29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누리초등학교(교장 장경순)는 12월 20일 아름다운 동행 자선바자회 행사를 전교생이 참여한 가운데 강당에서 1교시부터 6교시동안 실시하였다. 빛누리초등학교 학생회, 학부모회가 주관한 이 행사는 가족 및 이웃들과 행복과 감동을 함께 나누기 위해 열렸다.

이번 바자회를 위해 학생들이 각 가정에서 이웃과 나누어 쓸 물건들을 가져오고, 학부모들이 손수 만든 음식을 기부함으로써 나눔 장터와 먹거리장터가 진행되었다. 이 외에도 학생자치회에서 직접 기획하고 마련한 과학 체험부스는 친구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자선바자회를 통해 모아진 수익금은 빛누리초등학교 학생들의 교육복지와 형편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쓰일 계획이다.

자선바자회를 진행하는 빛누리초등학교 학부모회장 김미란 씨는 “이번 자선바자회 행사를 통해 빛누리초 가족들이 나눔과 함께함의 의미를 생각하는 계기가 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학생회장 6학년 최하은 학생은 “학생회장으로서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을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 어려운 이웃을 돌볼 수 있어서 보람되고 학부모님들께서 만드신 음식을 먹으니 축제 분위기가 나서 즐거웠고 갖고 싶은 물건을 고르면서 설레었다. 내년 바자회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