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누리초등학교, 2018학년도 재능계발 영재학급 수료식 실시

  • 입력 2019.02.19 14:15
  • 수정 2019.02.19 14:16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누리초등학교(교장 장경순)는 2월 8일(금), 빛누리초등학교 회의실에서 실시하는 2018학년도 빛누리초 재능계발 영재학급 수료식을 실시하였다.

이 날 행사에는 영재학급 20명 학생 및 학부모들이 참석하였으며, 기초과학·융합과학·창의수학·독서토론논술 등 4개 분야에서 타의 모범이 된 학생 총 8명의 학교장 표창장 수여와 모든 분야에서 융합역량을 뛰어나게 발휘한 학생 1명에게 전라남도교육감상을 전달하였다.

이 날 시상을 받은 학생은 전라남도교육감상:정은혜, 기초과학부문 학교장 표창:유다엘, 권수경, 융합과학부문 학교장 표창:최은재, 나은새, 창의수학부문 학교장 표창:김담유, 김도연, 독서토론논술부문 학교장 표창:정유진, 임지민 등이었으며, 영재학급 20명 학생 모두 1년의 교육과정을 성실히 수료하여 수료증을 받았다.

장경순 교장은 “학교 정규 교육과정 뿐 만 아니라 영재 교육과정에도 성실히 참여하고, 훌륭한 역량을 발휘한 학생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하며, 1년 동안 영재학급에 무한한 관심과 지지를 보낸 학부모님들께도 감사드린다. 앞으로 학생들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자신이 갖고 있는 역량을 마음껏 펼쳐 우리나라를 이끄는 글로벌 인재로 거듭났으면 한다”고 영재학급 학생들에게 축하와 격려의 말을 전하였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