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청렴한 세상 우리 함께 만들어요!

광주 남부대학교 인근서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캠페인 실시

  • 입력 2019.08.07 13:54
  • 수정 2019.08.07 13:55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전설비 정비 전문회사인 한전KPS는 지난 7월 23일 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열리고 있는 남부대학교 인근에서 한전KPS 대학생 서포터즈와 함께 지역사회 내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서 참가자들은 청렴 실천을 다짐하는 문구가 새겨진 어깨띠를 하고 대회 관람을 위해 방문한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청탁금지법 안내, 부패·공익신고 제도 및 절차 안내, 불공정한 갑질 개선을 위한 공공분야의 노력 및 상담·신고센터 안내 등의 내용이 담긴 청렴 리플릿을 전달하며 청렴홍보 활동을 실시했다.

한전KPS 감사실 관계자는 “국내외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세계수영선수권대회 기간에 경기장을 찾은 국내외 관광객 및 시민들을 대상으로 청렴정책을 홍보하고 청렴 실천의지를 전파하고자 청렴캠페인을 실시했다”며 “특히, 한전KPS는 앞으로도 청렴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시민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청렴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에 참석했던 한 대학생 서포터즈는 “청렴캠페인 참여를 통해 한전KPS와 국민권익위원회 등 정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청렴정책에 대해 알게 되었고, 청렴을 시민들에게 확산시킬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전KPS는 협력회사 등 중소기업 대상 온‧오프라인 청렴교육, 거래회사 청렴간담회, 청렴(Clean) 에너지 체험 School 등 민간부문에 청렴에 대한 관심과 실천을 유도함으로써 청렴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