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나주공장, 추석맞이 孝사랑 봉사

  • 입력 2019.09.09 14:26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화학 나주공장(공장장 이건주 상무) 사회봉사단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孝사랑 봉사활동을 실시하며 지역사회를 따뜻하게 만들고 있다.

LG화학 나주공장 사회봉사단은 송월동 어르신 30명을 대상으로 만수무강기원 사진촬영 및 증정행사를 실시하고, 송월동, 금남동 노인정 23개소를 대상으로 대청소를 실시하였다.

만수무강기원 사진촬영 및 증정행사는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취지에서 어르신들의 건강한 모습을 촬영한 후, 이를 만수무강기원 액자로 제작하여 전달하는 행사이다. 지난 2015년 첫 시행 이후, 지금까지 총 300명 이상의 어르신들이 혜택을 받았으며(총 금액 약 2,000만원 상당), 나주 지역주민들의 큰 호응과 함께 LG화학 나주공장의 대표적인 봉사활동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행사는 9월 4일 수요일 주민자치센터 회의실에서 송월동 어르신 3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추석 전까지 사진을 인화해 전달해 드릴 예정이다.

노인정 대청소 활동은 지난 9월 4일 수요일 16시부터 18시까지 2시간 동안 이어졌다.
LG화학 나주공장 16개 전 부서 및 협력사 12개사 포함 총 100여명이 함께 참여했으며, 원도심인 송월동과 금남동의 노인정 23개소를 대상으로 진행하였다.

LG화학 나주공장 사회봉사단은 다가올 추석을 맞아 노인정에 계신 어르신들에게 추석 인사를 드리고, 쾌적한 휴식공간을 조성해드리기 위해 노인정 곳곳을 청소했다. 뿐만 아니라 청소용품을 증정하고, 지역 과일인 포도를 함께 제공해드리는 등 지역어르신들이 효심을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활동을 펼쳤다.

LG화학 나주공장은 나주시와 함께 성장하고 지역 주민들과 상생하기 위해 전 사원이 동참하는 나사랑운동을 연중 지속 실시한다.

앞으로도 나사랑 House 2호 현판, 연탄배달, 김장김치 봉사, 동지팥죽 나눔 행사 등을 진행할 예정이며,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나주 원도심 주민들에게 사랑을 나누어줄 계획이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