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교육지원청, 코로나19 예방 캠페인

  • 입력 2021.01.28 15:10
  • 수정 2021.01.28 15:11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길)은 지난 1월 26일(화) 18시부터 나주시 대호동 일원에서 나주교육지원청 보건급식팀, 나주경찰서 여성청소년과 학교전담경찰관 등과 합동으로 겨울방학 중 코로나19 감염 확산방지 및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날 합동 캠페인은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한 환경 위생관리와 생활 속 거리두기 준수 지도, 겨울철 안전사고와 학교폭력 및 학생 비행 예방을 위한 순회 지도 등 학생들이 안심하고 평화로운 겨울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진행하였다.

또 나주경찰서 등 학생생활지도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학생들의 출입이 많은 학원, PC방, 노래방 오락실 등 다중이용시설을 중심으로 진행하였으며, 캠페인 중 만난 학생들에게 방역 절차 준수 지도 및 마스크 등 안전한 생활을 위한 방역물품 등을 나눠주었다.

김영길 교육장은“학생들이 안전한 겨울방학을 보내도록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확산 방지에 특화된 학생생활교육으로 교육공동체의 안전확보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다.”며 “특히 지역 유관기관들과 정기적인 협의를 통해 학생 안전 및 학교폭력예방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정보를 공유하면서 적극적인 연계와 협력이 이루어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나주교육지원청은 1월과 2월에 관내 각급 학교 졸업식 등이 진행됨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학생들의 일탈을 예방하고 모든 학생이 주인공이 되고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건전한 학생문화 형성을 위해 교육지원청 자체 점검반을 편성하여 수시 점검 및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