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나주시지부 다짐대회 개최

농협나주시지부 다짐대회 개최

  • 입력 2004.02.25 14:49
  • 기자명 취재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직원, 변화와 개혁 앞장 설 것 다짐



28일 농협나주시지부(지부장 김재철)는『변화하는 농협, 함께하는 농협』상을 구현하기 위한 새로운 각오와 실천의지를 다지고 2004년 전남농협을 선도하는 일등나주농협을 만들기 위한 다짐대회를 나주문화예술회관에서 가졌다.



이번 『변화하는 농협, 함께하는 농협』다짐대회는 나주시지부와 지역내 회원조합 직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정훈 나주시장의 인사말, 농협시지부의 2004년 주요업무추진계획 설명, 결의문 채택, 공병호 박사의‘변화와 개혁’을 주제로 한 의식개혁 교육이 있었으며, 박태식 부부장의‘회원농협 발전방향’을 주제로 한 특강 순서로 진행했다.



이날 대회에서 농협직원들은 결의문을 통해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자세로 변화와 개혁의 주체가 되고 ▶FTA, DDA 등 농산물 시장 개방확대에 대응하여 농축산업경쟁력 제고와 농축산물 판매에 최선을 다하며 ▶농업인·고객·지역사회와 함께 성장, 발전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농협나주시지부의 올해 주요업무추진계획에 따르면 △나주지역농업의 비젼과 발전전략을 수립 추진하고 △고품질 나주쌀 생산지원과 판촉활동을 강화하며 △나주농산물 연합마케팅을 확산시키고 △농업발전과 농업인 권익증진을 위한 농정활동을 강화키로 했다.



한편, 김제철 지부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농업인에 대한 지도·지원을 강화하기 위하여 금년도 각종 사업을 조기에 착수하고 목표를 기필코 달성하자”며“이를 위해 내 주변의 작은 것부터 변화와 개혁에 솔선 수범해 줄 것”을 당부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