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4 간추린 뉴스

554 간추린 뉴스

  • 입력 2004.05.06 14:49
  • 기자명 취재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민회 광주전남연맹 노안서 간부토론회



전국농민회 총연명 광주전남연맹(의장 허연)이 지난달 27일 노안 청소년수련원에서 간부토론회를 가졌다.



이날 간부토론회는 지난 17대 총선평가와 올 쌀투쟁 전개에 대한 방침을 마련하기 위한 자리. 특이 오는 7월 15일 전국 동시다발로 쌀개방관련 농민투표를 실시키로 논의됐다.



이·통장 협의회와 시 간부 간담회



나주시 이·통장단협의회(회장 정성화)는 4월 월례회의를 지난달 28일 왕곡면에서 갖고 나주시 간부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시장과 부시장을 비롯한 각 실과소장들까지 함께 한 이날 이·통장단 협의회 월례회의는 왕곡면 이장단장이 타조요리를 제공해 회식을 갖기도.



4개 지역 주민자치센터 개소



지난달 29일과 30일 양일간에 걸쳐 남평읍을 비롯해 왕곡면, 금천면, 공산면이 주민자치센터 개소식을 가졌다.



이번에 개소된 각 지역 주민자치센터는 체력단련기구, 공부방, 찜질방 등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주안점을 뒀다.



전남시민사회단체협의회 총회 및 워크샵



지난 2002년도에 설립돼 34개 단체가 참여하고 있는 전남시민사회단체협의회가 지난달 30일 1박2일 일정으로 산포면 소재 농업기술원에서 총회 및 워크샵 행사를 가졌다.



나주지역에서는 나주사랑시민회(회장 최진연)가 참여했으며 이날 총회에서는 제17대 총선평가와 아울러 NGO 단체의 올바른 활동방향 등에 관한 워크샵이 진행됐다.



최인기 당선자 나주시청 방문 간담회



지난 17대 총선에서 나주·화순 지역구에 출마해 당선된 최인기 당선자가 지난달 30일 나주시청을 방문해 격려하고 신정훈 시장과 이길선 시의장을 비롯해 시의원, 시 간부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에 앞서 최 당선자는 각 실과소를 방문해 공직자들을 격려했으며 나주시는 나주시 현황을 설명하는 시정브리핑을 실시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