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나주공장 봉사활동

LG화학 나주공장 봉사활동

  • 입력 2005.11.30 14:53
  • 기자명 취재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화학 나주공장에서는 지난 18일(금) 전 임직원이 동참하는 통합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어느 해보다 추운 이번 겨울 동안에 노인들이 불편 없이 지낼 수 있도록 청소 및 시설 보수를 하였으며, 짧은 시간이지만 노인들의 말벗이 되어 주는 등 보람 있는 시간을 보냈다.

지난 1년간 끊임없이 진행되어 온 LG화학 나주공장의 봉사활동은 LG사회 복지재단과 연계하여 따뜻한 집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따뜻한 집만들기 프로젝트는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 세대를 찾아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집을 수리해 주는 프로젝트로 이번 년도에는 송월동 손귀종씨(지체 1급 장애)의 집을 찾아가 보일러를 수리하고 진입로를 보수하는 등 전남지역에 총 15세대 약 2000만원을 지원했으며, 비인가 노인 요양시설인 수덕의 집에 쌀을 전달하는 등 전남광주지역 6개 비인가 시설에 약 900여 만원 상당의 필요 물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것만이 아니다. 오는 11월 25일에는 사택 부녀회 주관으로 불우이웃돕기 김장김치 전달이 계획되어 있다.

불우이웃돕기 김장김치 전달은 매년 본격적인 겨울이 오기 전 실시하는 행사로써 사원가족들이 직접 김장김치를 만들어 독거노인들을 직접 찾아가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행사로써 나주지역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나주공장의 봉사활동은 연초의 봉사활동 워크샵을 통해 1년간의 활동계획을 세운 후 이를 토대로 체계적인 활동을 펼친다.

시민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하는 나주공장의 노력은 나주뿐만 아니라 전남지역에 소외되는 사람들이 없어질 때까지 계속될 전망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