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임씨대종가

고택에서 마음의 여유와 향기를 느껴보세요.

  • 입력 2007.02.23 15:55
  • 기자명 취재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나주임씨 대종가민박집입니다. 사회 변화, 경제 발전, 생활여건의 향상으로 생활이 편리해진 반면 옛 사회에서 볼 수 있었던 여유로움이나 이웃간의 따스한 정을 찾아보기는 점점 어려운 사회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런 차가운 현실을 벗어나 나주임씨대종가에 들어오시면 우리나라의 전통건축과 전통문화의 가치가 살아 숨쉬고 있어 잊었던 마음의 여유를 한가득 느낄수 있으십니다.

제가 민박을 하게된 동기는 어떻게 하면 고택을 활용할까 고민을 하던 중에 문화관광부에서 고택관광자원화사업을 실시한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고 사업신청을 하였고, 운좋게 사업 대상자로 선정이 되면서 남도민박을 하게 되었습니다. 남도민박을 시작한지가 걸음마단계여서 체험프로그램 등 아직 부족한 면이 많지만 한번 다녀간 고객분들은 일반 민박에서 느낄 수 없는 편안함, 아늑함을 느낄 수 있었다고 하며 그 느낌을 저희 민박을 찾는 고객님들에게 고스란히 전해드릴려고 합니다.

그리고 저희 민박이 가지고 있는 특징인 전통한옥의 예스러움과 전통적인 한국의 아름다움 또한 담장 너머로 아름답게 조경된 정원을 장점으로 하여, 저희 나주임씨 대종가 민박집에서만 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개발할 예정이며 시설의 양적확대보다는 고객님을 대하는 마인드 형성 및 교육등 질적인 확대를 함께 갖춰나가 저희 나주임씨대종가를 찾는 고객님들에게 늘 그리움을 안겨줄수 있는 민박집으로 남겠습니다.

<민박길잡이>
주소 :
전남 나주시 다시면 회진리 242
문의 : (061)335-4349, 017-657-8479
객실정보 : 3~4인실(3개) : 5만원 (1인추가시 5천원)
예약계좌 : 농협 637116-52-092902 (이화주)
주변관광지 : 주몽촬영장, 영모정, 천연염색관, 복암리고분
찾아가는길 : 나주 → 영산포 → 구진포 → 영산강쪽1km →나주임씨대종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