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초슬림형 에쎄순 출시

▶ KT&G, 에쎄 8번째 패밀리브랜드 출시

  • 입력 2007.05.03 15:40
  • 기자명 마스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시장 No.1 브랜드 에쎄가 8번째 패밀리브랜드를 선보인다. KT&G는 초저타르 및 초슬림형 제품으로 지속적으로 이전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기호에 부응하여 국내시장 부동의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에쎄’의 타르 0.5mg형 제품을 개발, 오는 5월 2일 전국에 동시 출시한다.


새 에쎄는 기존 에쎄 7개 브랜드 중 최저타르(1mg)이면서 가장 높은 판매량의 제품이‘에쎄 순’이라는 점에서 제품명을‘에쎄 순 0.5’라 붙였으며, 소비자가격은 기존 에쎄와 동일한 갑당 2,500원으로 책정하였다.

KT&G의 이번 타르 0.5mg형 에쎄의 출시는 국내 초슬림형 제품군에서는 처음으로 시도되는 것으로, 이는 기존 1mg으로 인식되던 최저타르시장이 이제 0.5mg으로 한 단계 더 내려오고 있는데 따른 것으로, 이는 지난 해 출시한 기존‘더 원’의 0.5mg형 패밀리브랜드‘더 원 0.5’를 통해 이미 입증되었기 때문이다.

제품 디자인 측면에서는 갑포장지에 대나무가 그려진 기존‘에쎄 순’과 동일하게 하여 BI(브랜드 아이덴티티)의 통일성을 기했으며, 다만 대나무그림의 컬러를 은은한 실버 컬러로 하여 그린 컬러의‘에쎄 순’과 차별화를 기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