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전남장애인체육대회

▶ 나주시선수단, 금 18개 은 7개 동 2개 획득

  • 입력 2007.05.03 16:19
  • 기자명 마스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7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 및 제15회 전남장애인체육대회는 지난 4월20일부터 4월21일까지  ‘다함께! 굳세게! 끝까지!’라는 슬로건 아래 박준영 도지사를 비롯한 각급 기관장 및 전남22개 시군 선수단 2천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완도군 농어민문화체육센터에서 개최됐다.


대회 기간 중 나주시 선수단은 지체장애인협회 나주시지회장 강원철 단장과 시 관계자, 보호자, 그리고 선수 및 임원 등 90여명이 참가했다.

대회결과 나주시 선수단은 10개 경기 종목 중 8개 종목에 참가하여 금메달 18개, 은메달7개, 동메달 2개를 획득해 예년보다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시 선수단 관계자는 좌식배구(장애인배구)는 체육대회 종목중 제일 인기 있는 종목이라며 나주시팀이 전국대회를 나가 쌓아온 실력이 탄탄하다고 말했다.

또한 시 팀은 전남에서는 상대할 팀이 없을 정도로 우수한 실력을 보유하고 있다며 이번 대회에서도 좌식배구가 금메달 획득에 견인차 역할을 했다고 시 선수단 관계자는 전했다.

나주시 선수단은 나들이 한번 제대로 못해본 장애인들이 모처럼 나들이 행사에 참가하여 즐거운 마음으로 경기에 임했다면서 장애인들에게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신정훈 나주시장과 나익수 시의회의장 및 시의원들에게 거듭 감사함을 전한다고 밝혔다.


 /김요안 기자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