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고, 2008 대학입시 설명회 개최

▶ 11일(금) 금성고 금성관에서

  • 입력 2007.05.07 10:29
  • 기자명 마스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 11일(금) 금성고등학교(교장 임양진)와 금성고운영위원회(위원장 조병문)는 본교 금성관에서 나주지역 중·고등학교 학생들과 학부모를 위한 2008학년도 대학입시 방향과 대비 전략 및 농어촌 특별전형 설명회를 갖는다.

이번 설명회는 2008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은 등급(9등급)만 제공하는 상대평가 방식으로 방향이 크게 달라져 이에 대한 학생들이 자신의 적성 및 새 제도에 가장 적합한 맞춤 학습을 조기에 찾기 위함이라며 김영일 서울 중앙학원장과 이봉주 전남대 입학부처장이 특별강사로 초청됐다.

대학입시 및 대입진학 컨설팅 분야의 전문가인 서울 중앙학원 김원장은 2008학년도 대학입시의 주요 방향과 대비전략이라는 주제로 전남대 이봉주 입학부처장은 2008학년도 전남대학교 대입전형을 소개할 예정이다.

금성고 임양진 교장은 나주교육의 활로를 개척하기 위해 전력투구하고 있는 우리 지역의 모든 학교와 교육청 및 나주시의 노고에 동참하고, 금성고를 믿고 성원해준 지역민에게 지역중심고등학교로써 책임을 다하고 위해 유익한 설명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지역사회의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금성고에서는 농어촌 특별전형제도에 대해서도 이해의 폭을 넓히고자 그동안의 농어촌 특별전형에 의한 진학지도 사례를 설명할 계획이다.  


/김요안 기자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