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승진 및 정례인사 단행

▶ 7급 이하 승진인사는 4월경 예고

  • 입력 2008.01.07 10:18
  • 기자명 마스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시가 성공적인 혁신도시 건설을 본격적으로 추진하는 원년이자 삼한지 테마파크 관광지 지정 및 조성, 평생학습도시 지정 유치, 영산강 고대문화권 개발, 선진 자치농업, 복지나주 건설 등 우리시의 미래백년를 좌우할 역점시책을 새롭게 시작하는 중요한 해로써 조직의 모든 행정역량을 집중할 수 있는 방향의 인사를 목표로 승진인사를 단행했다.

금회 인사배경(요인) 및 기준으로는 공로연수 등으로 인한 승진 요인 발생, 결원 및 공로연수 등으로 인한 승진요인 발생으로 승진과 결위 직위에 대한 주요 보직 전보, 조직 운영 및 사업의 추진상 불가피한 경우로 선별적 전보 실시로 전보인사는 최소화한 인사 단행이다.

인사규모는 농업기술센터소장 직무대리(지정대리) 1명을 비롯해 행정5급 심사승진대상자 선발도 3명이다.

6급 승진자는 일반직 8명(행정5, 농업2, 보건1)이다.

전보 인사의 경우는 오는 10일경을 전후로 단행될 예정이며 3년 이상 장기 근속자, 담당교체가 많은 부서의 선별 전보 인사한다는 방침이다.

7급 이하 승진인사의 경우 승진 요인이 발생하고 있으나 현재 승진최저소요연수(3년) 도래자가 없음에 따라 승진 인사는 불가능하며, 승진소요연수가 도래되는 3월 이후이나, 기존 승진자와 승진 기간의 형평성 유지를 위하여 일정 기간 승진 인사를 보류할 예정이다.

또한  행정 8급(현재 행정9급)의 경우도 승진 최저소요연수 도래자가 11명이나, 상위 7급 승진 대상자가 없음에 따라 오는 4월경 단행할 예정이다.  

/박철환 기자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