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명 나주경찰서장 신년사

▶ 고품격의 치안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 입력 2008.01.07 10:54
  • 기자명 마스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나주경찰서장 정찬명 입니다.

새해에도 나주시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 하시길 기원 합니다.
아울러 평소 우리지역 치안확보와 경찰업무에 애정 어린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신데 대해 깊이 감사드립니다.

지난 한 해 시민 여러분의 사랑으로 평온한 가운데 안정적으로 지역치안을 유지하면서 경찰활동을 전개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주민의 치안만족도 평가에서 전남 시단위 경찰서에서 우리 나주경찰서가 1위의 평가(전체3위)를 받을 수 있었고 97년도 치안행정 종합성과 평가에서도 전남 21개 경찰서중 1위로 평가받았습니다.

올해는 우리 나주가 광주전남 공동혁신도시 건설 사업 전개 등 각종 사회 발전이 활발하게 전개되어 치안수요도 그만큼 증가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우리 나주경찰은 어떻게 하면 시민 여러분들이 보다 더 안전하고 평온한 삶을 누릴수 있을까 하는데 관심을 갖고 부단히 노력하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나주지역의 특성에 맞는 현장 중심의 치안시스템을 가동하여야 할 것입니다. 때문에 평소  지역실정에 걸 맞는 치안활동을 펼쳐 나가기 위해 경찰서장인 저를 비롯해  전 직원들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주 시민 여러분. 나주지역의 치안질서 확립을 위해 경찰의 노력과 더불어 빼놓을 수 없는 것은 주민들의 자발적인 협력과 성원일 것입니다.

평소 경찰업무와 관련하여 개선이 필요하거나 건의하고 싶으신 사항은 언제라도 문을 두드려 주십시오. 칭찬이 아닌 질책이라도 주민의 소중한 의견으로 감사하게 받아들이겠습니다.

주민과 함께 하는 경찰, 주민의 다정한 이웃같은 경찰, 바로 그런 모습이야말로 우리가 추구해 나가야 할 새로운 경찰상이 아니겠습니까

시민 여러분이 있음으로 인해 경찰의 존재  가치가 있다는 것을 늘 마음에 새기고, 고품격의 치안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들의 늘 변함없는 애정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