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노화를 해결하는 피부결 개선 - ①

류은자의

뷰티

  • 입력 2011.12.16 12:08
  • 기자명 이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의 성분이 업그레이드되는 것과 비례해 그를 소비하는 여성들의 성향도 점점 진화하고 있다. 제품을 고를 때마다 성분 하나하나를 따지고 나름의 과학적인 분석을 하는 게 요즘 소비자다. 그렇기때문에 단순히 이러이러한 기능이 있다는 말만 나열해서는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수 없다. 어떤 성분이 어떠한 기능을 하는지에 대한 정확하고 과학적인 분석이 필요하다. 이러한 과학적인 자료를 통해 많은 사실을 알게 되는데 그중 하나가 피붓결에 대한 문제다. 영양, 보습 등은 피부 탄력과 직접 관련이 있는데 이러한 모든 것이 피부 노화를 잠재워주는 요소라 할 수 있다. 이들은 피붓결을 매끄럽게 개선시키는 역할도 한다.

1 줄기세포의 진화 줄기세포에 대한 연구는 2011년에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2011년이 시작되자마자 줄기세포 관련 신제품들이 눈에 띄기 시작했다. 줄기세포 전문 브랜드에 이어 일반 코즈메틱 브랜드의 제품들도 주목할 만하다. 기존 피부 재생 제품들의 효능을 뛰어넘는다는 줄기세포는 노화 방지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피부의 근본을 바로잡아 피부가 새롭게 태어나게 한다는 것. 다시 말해 단순한 안티에이징을 뛰어넘어 피부에 새로운 생명 에너지를 불어넣는다는 것이다. 전반적인 안티에이징 효능을 다 가지고 있으며, 피부 세포 사이의 결합력을 강화해 피부가 한결 매끈해진다.

2 피부 재생으로 피붓결 개선 줄기세포 성분 이전에 셀 에너지로 피부를 재생시켜 피부 노화의 전반적인 문제점을 해결했다. 제품을 선택할 때는 무엇이 좋은가보다 각 성분이 어디에 더 효과적인가를 먼저 고려한다. 일반적인 피부 재생 제품들도 피부 속 세포를 재건해 피부의 근본을 개선해준다. 이는 망가진 피붓결을 회복시키는 데도 도움이 되는데 매끄러운 피부는 물론 피부 톤도 개선해 안색을환하게 해준다.

3 화이트닝, 투명 피부 실현 이제 단순히 기미와 잡티를 제거하는 것만으로는 화이트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없다. 잡티의 멜라닌 색소를 옅게 하는 것은 물론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어야 진정한 화이트닝 케어를 했다고 할 수 있다. 특히 백인에 비해 피부 각질층이 얇은 아시아인들은 조기 노화가 발생되기 쉬운데 수분 부족이나 콜라겐 붕괴, 거친 피붓결로 이어지고 이는 칙칙한 피부 톤을 만들어 노화를 더 심화시킨다. 피부 속 수분 장벽이나 피붓결을 매끄럽게 개선하는 것만으로도 피부 톤이 한층 밝아져 요즘 화이트닝 제품들은 피부 속 개선에 중점을 두고 있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