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물산업지원사업 신청하세요'

전남생물재단, 경영지원 등 2일 나주서 설명회

  • 입력 2012.02.08 09:44
  • 기자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생물산업진흥재단은 2일 오후 2시 동신대 국제회의장에서 2012년 전남생물산업지원사업 설명회를 갖고 기술지원, 마케팅, 인력 양성 세부사업별 1대1 상담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전남생물산업진흥재단은 올해 국비, 도비와 시군비 등 32억원을 확보해 생물분야 산업체 전문인력양성, 마케팅지원, 기술지원사업을 실시한다. 식품산업연구센터, 생물의약연구센터, 나노바이오연구센터, 천연자원연구원, 해양바이오산업센터, 한방산업진흥원, 생물방제센터의 7개 특화센터를 통해 추진한다.

기술지원사업은 21억원을 투입, 농·수산 유용자원을 활용한 기능성식품, 화장품, 생물의약, 나노·의료부품, 친환경 농생명산업과 관련된 신상품 제작과 시제품 제작 지원 등에 쓰여진다.

또 마케팅지원사업은 제품 광고 판촉지원, 국내외 전시회, 수출상담회 참가 지원 등 판로 개척에 5억4천만원을 지원하며 인력양성지원사업은 기업이 필요로 하는 현장 전문인력을 양성하는데 5억4천만원을 투입해 기업의 경쟁력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전남생물산업지원사업 지원 대상 기업은 도내 생물산업 관련 기업체면 누구나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재단 홈페이지(www.jbf.kr) 공고란에서 신청서 양식을 출력 작성해 재단에 오는 17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 김진혁 기자

zzazzaro@naver.com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