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혁신도시 우미린’ 8월 분양

우미건설, 혁신도시 초입 공공기관 중심지역 공급

  • 입력 2013.06.24 11:27
  • 기자명 정동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전남혁신도시 우미린’ 8월 분양
우미건설, 혁신도시 초입 공공기관 중심지역 공급

우미건설이 오는 8월 광주전남혁신도시 B11블록에 ‘광주전남혁신도시 우미린(Lynn)’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광주전남혁신도시 우미린(Lynn)’은 지하 1층, 지상 19층, 16개동 총 1078가구로 구성됐다. 면적별로는 전용면적 76㎡ 482가구, 84㎡A 454가구, 84㎡B 142가구 등 전 가구가 실수요자에게 인기 좋은 중소형으로 이뤄졌다.

광주전남혁신도시는 전남 나주시 금포면•산천면 일원 약 732만 7000m² 규모로 한국전력공사, 한전KDN, 전력거래소, 한국농어촌공사 등 10개의 혁신도시 가운데 가장 많은 15개 공공기관과 약 6000여명의 공무원들이 이전 하게 된다.

현재 부지조성과 도로 등 기반시설이 대부분 완료된 상태이며, 지난 3월 초 우정사업정보센터가 개청식을 하고 공식업무에 들어갔다.

‘광주전남혁신도시 우미린’은 맞은편에 핵심 이전기관인 한국전력공사를 비롯해 11개 이전 공공기관이 몰려 있는 공공기관 중심지역에 위치, 업무지역으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혁신도시 초입에 자리해 49번 지방도와 1번 국도 등을 통해 광주시와 나주시 등 타 지역으로 접근성이 우수하며, 외국어고, 전남과학고 등을 비롯해 혁신도시 내 유치원, 초중고교 등 교육시설(예정)로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내에는 넓은 중앙광장을 조성해 개방감을 높였으며, 153%의 낮은 용적률 적용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단지의 가치를 높여줄 실내 수영장과 게스트하우스(2세대)를 비롯해 골프연습장, 헬스장, GX룸 등이 조성된다. 면학 분위기 조성을 위해 별동의 2층 건물에 남녀 구분 독서실과 북카페, 테라스카페도 조성된다.

주차장의 경우 모든 동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통합 지하주차장으로 계획했고, 4개의 램프를 설치, 지상으로 진출입이 수월하도록 했다. 주차편의를 위해 확장형(2.5m X 5.1m) 주차공간을 30%이상 확보했다.

‘광주전남혁신도시 우미린(Lynn)’은 전 세대가 판상형 남향 4-Bay를 설계, 일조와 채광을 극대화했다. 또한 맞통풍 구조로 환기 및 통풍이 우수하고, ‘ㄷ’자형 주방 설계로 수납과 동선의 효율을 높였다.

특히 전용 84㎡A타입의 경우 방 3개와 주방 옆으로 대형 펜트리공간을 제공, 입주민들의 취향에 따라 공간활용을 할 수 있게 했다. 84㎡B타입의 경우 중소형에서는 보기 드물게 자녀들이 생활하는 데 불편함이 없을 정도 크기의 방 4개를 배치했다.

우미건설은 “주변에서 보기 힘든 차별화된 커뮤니티시설과 공간활용도가 높은 중소형 평면설계 등을 적용한 혁신도시 명품 고급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라며 “여기에 업무지역으로 우수한 접근성과 함께 광주전남혁신도시 내에서 브랜드 인지도도 높아 수요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밝혔다.

견본주택은 나주시 금천면 석천리 215번지 혁신도시 내에 마련될 예정이다.



우미린 아파트 조감도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