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규 출판기념회 성료

  • 입력 2014.03.10 14:40
  • 수정 2014.03.10 14:41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인규(59.전 나주시의회의장)“다시 강나루에서 희망을”출판기념회를 3월4일에 나주시민회관에서 가졌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민주당상임고문 정동영의원.주승용의원,나주․화순지역 배기운의원,신정훈 전나주시장 등 주요내빈과 지역민 1500여명이 참석하였다.

저자 강인규는 인사말을 통해“가족이 편안한 나주”로 출판기념회를 갖게 된 의미를 설명하며, 어린시절 가난과 역경이 오늘날 자신을 있게 해주었으며, 여러분들의 사랑과 격려 덕분이었다고 참석자들과 나주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하였다.

또한 저자는 “강나루는 미래를 향한 나주 ,미래를 꿈꾸는 나주”라고 설명 하였다.

또한, 강인규전의장은 “내자녀 양질의 일자리 만들기, 내 부모와 이웃이 체감하는 복지, 나주지역농산물 최저가격 보장조례로 농민소득 안정, 골목 시장 소상공인을 위한 원도심재생등이 절박한 나주의 현안 과제라고 밝히면서 나주시민 모두가 한가족이며, 이 가족 모두가 편안한 나주를 만드는 것이 그동안 사랑과 격려를 받아온 자신이 할 일이라며 출판기념회를 갖는 소감을 피력하기도 하였다.

한편 3월4일 오전 11시에 강인규전의장은 정동영 민주당상임고문과 함께 나주시 중앙동소재 나주종합복지관를 방문하여서 노인분들에게 급식봉사활동과 위로의 마음을 전하기도 하였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