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시니어클럽 유남진 관장

  • 입력 2014.06.30 11:26
  • 수정 2014.06.30 11:28
  • 기자명 유남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나주 시니어클럽 관장유남진
▲ 나주 시니어클럽 관장유남진
안녕하십니까?
한국장로교 복지재단 나주 시니어클럽 관장으로 부임한 유남진입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인사 올립니다.

나주 시니어클럽은 어르신들이 살아오신 사회적 경험과 일에 대한 열정과 욕구를 반영하여 그분들에게 맞는 일자리 및 사회적 역할을 만들어 드림으로써 경제적인 도움 및 삶의 의미를 되찾아드려 행복한 노년생활을 돕고자 하는 노인일자리 창출 전문 사회복지 기관입니다.

나주시니어클럽의 주요사업으로는 사회공헌형사업(초등학교급식도우미사업,CCTV상시관제사업,다문화가정지원사업,노-노케어사업)과 시장참여형사업(실버카페,공동작업장,장류제조사업,도시락배달사업,인력파견형사업)이 있습니다. 특히 장류제조사업은 목사고을 어르신들이 직접 재배한 우리콩을 원료로 물맑고 땅좋은 나주배 고장에서 메주를 빚고 옛날 전통 방식 그대로 숨쉬는 항아리에 2년을 발효 숙성시켜 우리 몸에 좋은 미생물 효소를 많게 만들어 어르신들의 손맛으로 생산되므로 그 맛과 영양이 인정되어 나주 관내 유치원을 비롯하여 초・중・고등학교 친환경 학교급식으로 인정받아 납품하고 있으며, 서울 등 전국지역에 고정고객까지 확보하고 있는 어머니 손맛 우수 전통 된장・간장입니다. 또한 최근에는 남평재가복지센터내 실버카페에 이어 혁신 도시내 실버카페를 개설하여 운영하는 등 어르신들이 좀더 활기차고 보람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저는 30여년 공직생활을 이곳 나주지역에서 마친 후 나주시 사회복지협의회 회장으로 6년여 동안 봉사하면서 다져온 인맥과 기반을 바탕으로 노인 일자리 창출 기관인 나주 시니어클럽 관장으로써 열과 성의를 다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제가 맡고 있는 나주 시니어클럽이 나주지역의 어르신들에게 꼭 필요한 기관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많은 지도와 협조 부탁드리며, 우선 서면으로 인사 드리게 됨을 양지하시길 바라며
가내에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4. 6.
나주시니어클럽 관장 유 남 진 배상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