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배우고, 더불어 성장하니, 감동이 되다.

2016.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성과보고회 개최

  • 입력 2016.10.24 10:18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오인성)은 11월 14일(금) 나주 엠스테이 호텔에서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관계기관 및 학부모, 학생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학년도 4권역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성과보고회를 개최하였다.

「꿈 너머 꿈! 감동 콘서트」를 주제로 실시된 이번 성과보고회에서는 영광초등학교, 영산포여자중학교의 우수 프로그램 사례와 효과성을 공유함으로써 더불어 배우는 기회를 가졌다.

또한, 광주광역시 교육복지 컨설팅 장학위원(광주 산수초 교사, 김병훈)의 초청 강연을 통해 본 사업의 현 주소를 파악하고 긍정적인 변화를 위한 새로운 방안 모색 및 비전 공유를 도모하였다.

특히, 6년 동안 운영된 4권역(나주, 해남, 무안, 영광)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수혜를 받은 학생들이 자신들이 배우고 익힌 재능을 환원하는 ‘미니 워크숍’과 ‘다례 시연’ 프로그램을 자체적으로 운영하여 그동안 배운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함으로써 한층 더 성장하는 기회를 가졌다.

오인성 교육장은 성과보고회 인사말을 통해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성과보고회를 통해 지역사회와 학교가 공감과 소통의 폭을 넓혀 지역사회 교육공동체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며, 이러한 관심과 지지를 주춧돌 삼아 아름다운 동행을 만들어 감으로써 단 한명의 아이도 소외되지 않는 감동의 교육 여건을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