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나주시지회 2023년도 정기총회

윤병태 시장에게 감사패 수여
"노인들의 건강한 일상을 위해 아낌없이 봉사해주길 바래"

  • 입력 2023.03.14 14:43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나주시지회(회장 서정윤)는 지난 13일 2023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윤병태 시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대한노인회 나주시지회(회장 서정윤)는 지난 13일 2023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윤병태 시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대한노인회 나주시지회(회장 서정윤)는 지난 13일 2023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윤병태 시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또한 어려운 생계 여건 속에서도 시부모를 지극정성으로 봉양해온 노안면 김희자(67·여) 씨가 효행상을, 평소 노인을 공경해오며 경로효친 문화 확산에 앞장선 산포면 나상문(70·남), 금천면 홍일남(80·남), 산포면 강봉완(65·남) 씨가 노인복지 유공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나주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정기총회는 윤병태 시장, 신정훈 국회의원, 박상훈 나주경찰서장, 류성숙 국민건강보험공단 나주지사장, 지역 도·시의원 등 주요 내빈과 마을경로당 회장들로 구성된 대의원 53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열린 총회는 그간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으로 진행돼오다 일상 회복에 맞춰 4년 만에 대면 행사로 열려 의미를 더했다.

서정윤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각 마을 경로당 지도자들이 서로 이해하고 사랑과 지혜를 베풀며 노인들의 건강한 일상을 위해 아낌없이 봉사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초고령 사회에 대응해 어르신의 건강하고 안전한 노후를 위한 맞춤형 복지시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역 발전과 화합을 위한 어르신들의 헌신과 노고가 존중받을 수 있는 고령친화도시 나주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