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5월 셋째주 주요행사

22일 미용협회 위생교육 및 정기총회
24일 금성관 천년공원 용역 중간보고회

  • 입력 2023.05.22 10:58
  • 기자명 박철환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오전9시 나주시 미용협회 위생교육 및 정기총회가 시민회관에서 열린다. 10시부터는 나주향교 충효관에서 나주향교 전교와 성균관유도회장 이취임식이 진행되고, 로컬푸드 매장과 사업소 등 5개소에 대해 농산물 안전성 검사가 실시된다.

화요일인 23일 오후 2시에는 종합스포츠파크에서 도시과 주관으로 도시계획(개발분과) 위원회의가 열려 태양광시설과 동식물 관련시설 등을 논의한다.

24일 오후 4시에는 이화실에서 금성관 천년공원 용역 중간보고회가 열리고 25일 오전 7시 40분에는 한전 KDN 사거리에서 내직장 내주소 갖기 캠페인이 펼쳐진다. 당일 오전 10시에는 맹모삼천지교 나주포럼이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며 오후 2시에는 동신대혁신융합캠퍼스에서 신정훈 국회의원을 비롯해 윤의준 한전에너지공대 총장, 이주희 동신대 총장, 윤병태 시장 등이 참석해 에너지밸리 오픈이노베이션데이 행사가 열린다.

오후 2시에는 시청 이화실에서 금성산 황토맨발길 조성사업 기본계획, 식산 둘레길 조성사업 기본계획 등과 관련된 산림휴양시설 조성 기본계획 수립 용역 중간보고회가 열리며, 오후 3시에 동신대혁신융합캠퍼스 개소식이 열린다.

오후 6시에는 공공이전기관 직원들이 꾸미는 동아리콘서트가 혁신도시호수공원 야외공연장에서 펼쳐지며, 저녁 7시 30분에 한전 한빛홀에서 나주시립합창단의 특별연주회 미사탱고가 펼쳐진다.

26일 오전 10시 다목적체육관에서는 노인회연합회장기 한궁대회가 열리며 오후 2시에는 세지면 벽류마을 회관에서 가로수 조성, 등산로 정비 등을 포함한 벽류정 관광자원화사업 주민설명회가 예정되어 있다.

토요일인 27일 오전 7시 20분에는 영산강둔치공원에서 광주MBC가 주최한 자전거대회가 열리며, 오전 10시부터 심향사에서 금성산 문화축제가 펼쳐진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